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아프리카청춘이다징징 2020. 6. 16. 07:50

본문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알레르기가 있다면 얼마나 성가신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알레르기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고 이러한 알레르기는 짜증나고 좌절감을 주는 증상을 일으킨다.


고맙게도, 당신은 그들을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어떤 옵션이 있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자기 전에 샤워하고 머리를 감아라.


꽃가루, 먼지, 곰팡이 포자는 피부 위는 물론 머리카락에도 앉을 수 있어 수면 중 알레르기를 부추길 수 있다.


빨리 씻기만 하면 돼, 장기적으로 보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다른 시기에 다른 것들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


아기들은 종종 알레르기를 가지고 그들을 괴롭히지 않는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먹는데, 이것은 나중에 다른 종류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유아가 어린이로 성장함에 따라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어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꽃가루에 알레르기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단지 전에 알레르기 반응이 없었다고 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고 애완동물을 원한다면, 짧은 머리를 가진 사람을 고려해보라.


털을 가진 동물이라면 누구나 알레르기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지만 털이 짧을수록 알레르기가 줄어들 수밖에 없다.


당신의 애완동물들은 당신과 함께 자는 것보다 그들만의 침대를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얼굴을 애완동물에게 8시간 동안 압박하고 자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년 중 꽃가루 수치가 높은 시기에 밖에서 운동을 할 거라면, 아침 일찍이나 저녁 늦게 운동을 하라.


연구에 따르면,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시기에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가장 낮은 수준의 꽃가루에 부딪히게 될 것이다.




알레르기가 있다면 카펫을 제거해라.


카펫을 깔지 않고 딱딱한 나무 바닥을 깔면 발 바로 아래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숨어 있지 않도록 할 것이다.


여유가 있다면 카펫을 타일이나 나무 바닥으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집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집중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만약 카펫을 교체할 수 없다면, 매일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십시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많은 기관지 알레르기 증상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쉬운 방법이다.


수분을 유지하지 않으면 기관지 점막에 염증이 생기고 건조해진다.


탈수되면 점액선도 기관지에 남아 쉽게 헤어지지 않는 분비물을 생성하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염료에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인공 염료가 함유된 제품은 사지 마십시오.


네 화장실 휴지에도 염색이 들어있을 수 있어.


종이로 만든 평범한 흰색 제품으로 바꾸면 집에서 알레르기 통증을 개선시킬 수 있다.




올리브 나무가 서부 주에서 장식적인 조경 요소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이 특별한 나무들은 많은 양의 꽃가루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나무들을 인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알레르기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된다.


매일 약 5분 동안 나무 호스로 나무를 분사하여 알레르기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시도하는 알레르기 치료의 첫 두 가지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낙담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경구용 약물 외에도 알레르기 증상으로부터 회복할 수 있는 많은 다른 형태들이 있다.


예를 들어, 식염수 스프레이, 안약, 백혈병 차단제, 비강 스테로이드제는 모두 선택사항이다.




네가 배운 대로, 더 이상 고통받을 필요가 없다.


알레르기에 관한 한, 다른 알레르겐에 대한 신체의 반응의 심각성과 빈도를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곧 알레르기 없는 삶을 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