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가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이러한 훌륭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아프리카청춘이다징징 2020. 6. 16. 07:50

본문


알레르기가 당신을 우울하게 했는가? 이러한 훌륭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1년 중 특정 기간 동안 목과 눈이 가려움, 기침, 콧물, 재채기 등 특정 증상이 있으면 알레르기 검사를 받아야 한다.


감기 증상으로 오인되는 알레르기 증상은 치료와 통제가 가능하다.


아래의 글은 당신의 증상을 치료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한다.




좋은 날씨는 종종 창문을 열어 공기가 순환하도록 하고 에어컨 요금을 낮추게 한다.


하지만, 이것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에 HEPA 필터를 사용하여 실내 알레르겐을 줄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공기가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이 더 좋아질 것이다.




피할 수 있다면 집에서는 카펫이나 양탄자를 사용하지 마라.


카펫을 진정으로 청소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카펫 섬유는 애완동물 데데르, 꽃가루, 진드기, 먼지, 그리고 다른 알레르기성 물질을 모은다.


대신 깨끗이 닦거나 걸레질할 수 있는 바닥재를 활용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애완동물이 꼭 있어야 한다면, 짧은 머리의 애완동물을 하나 사라.


비록 모든 동물들이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지만, 긴 머리를 가진 사람은 그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동물을 목욕시키고 함께 자도록 허락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렇게 많은 문제를 가져서는 안 된다.




이상적으로는 곰팡이와 곰팡이를 예방하기 위해 화장실은 항상 통풍이 잘 되는 것이 좋다.


곰팡이와 곰팡이는 따뜻하고 습한 지역을 좋아한다.


항상 젖은 천과 수건을 바 위에 걸어 놓고 샤워할 때마다 선풍기를 작동시키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욕실에 선풍기가 없다면, 창문을 열어 공기가 방을 통해 순환하도록 하라.




당신의 몸이 실제로 알레르기 반응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믿거나 말거나, 사실이야! 많은 꽃가루와 먼지가 여러분의 몸과 옷에 달라붙어 여러분과 함께 집으로 돌아간다.


하루가 끝날 때쯤이면, 너는 그냥 코팅이 된 거야! 샤워를 하지 않고 잠자리에 들면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함께 잠을 자고 있을 것이고, 의심의 여지 없이 증상으로 깨어날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샤워를 하고, 밤에 은퇴하기 전에 깨끗한 옷을 입는 것이 해결책이다!



하루 종일 알레르기 증상과 싸우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문제가 발생하는 특정 시간에 주목하라.


꽃가루는 오전 5시에서 10시 사이에 가장 끔찍하며, 가능하다면 이 시간 동안 집을 떠나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 동안 밖에 나갈 수 밖에 없다면, 격렬한 활동을 하지 말고 너무 오랫동안 밖에 나가지 마라.




애완동물을 기르고 알레르기와 몸부림친다면, 애완동물이 고민에 더하는지를 모를 수도 있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과 약속을 잡아라; 의사는 당신이 애완동물 비듬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아닌지를 검사할 수 있다.


애완동물을 위한 새로운 집을 반드시 찾을 필요는 없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어느 정도 준비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지만 말이다.




만약 당신이 몇몇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 당신의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특히 당신이 외국에 갈 때는 안전한 음식을 가지고 가도록 하라.


여러분이 낯선 곳에 있을 때, 가끔 영양 라벨과 성분을 찾거나 읽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견과류와 콩과 같은 흔한 성분으로부터 우연히 반응을 일으키기 훨씬 더 쉽다.




창피한 증상 때문에 밖에서 즐거운 활동을 하거나 식당과 같은 공공장소에 가는 대신 알레르기를 통제하라.


자신의 옵션에 대해 배우는 것이 첫 번째 단계고 그 다음 단계다.


알레르기에 대처할 때 이 기사의 충고를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