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지금 당장 필요한 확실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아프리카청춘이다징징 2020. 6. 16. 07:49

본문


파산? 지금 당장 필요한 확실한 조언



현재의 경제 상황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렵다.


경기가 안 좋을 때는 일자리를 잃고 빚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다.


빚은 결국 파산을 초래하는데, 이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파산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이 상황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보세요.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세금을 갚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대부분의 주에서 당신은 여전히 국세청에 빚을 지고 신용카드의 이자도 관리해야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세금을 면제할 수 있으면 빚을 면제해 줄 수 있다.


제대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아라.


당신은 소비자 신용 상담을 포함한 다른 선택권이 있다.


파산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영구적인 상처를 남길 것이고, 당신이 이 큰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당신은 가능한 모든 선택권을 먼저 뒤져야 한다, 당신의 신용에 대한 손상을 제한하기 위해.




부도를 겪을 때 소득과 재산을 모두 공개적이고 정직하게 신고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파산한 수탁자에게 소득이나 귀중한 자산을 숨기려는 유혹에 저항하는 것은 잠재적인 합병증, 벌금, 그리고 향후 재혼이 금지될 가능성을 피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희망을 버리지 마라.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은 카드, 전자제품 또는 압류되었을 수 있는 다른 물품들을 포함하여 당신의 재산의 반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개인 재산이 파산 신청 90일 이내에 압류됐다면 다시 돌려받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


탄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변호사와 상의하십시오.




파산한 변호사와 상담비를 지불하지 말고, 많은 질문을 하라.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상담을 제공하므로 몇 명과 상의한 후 한 명을 정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우려와 질문이 특히 한 변호사에 의해 잘 다뤄졌을 때 결정을 하라.


당신은 약속을 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여러 변호사와 반드시 대화하고, 수신한 정보를 비교하십시오.




7장과 13장의 차이를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제7장 파산은 미지불된 부채를 모두 탕감하기 위한 것이다.


모든 채권자들과의 유대가 풀릴 것이다.


반면에 13장의 규정에 의한 파산은 당신이 합의된 금액을 갚기 위한 지불 약정을 작성하도록 요구한다.


자신의 독특한 재정 상황을 감안할 때 어떤 유형의 파산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판단해야 한다.




변호사와의 무료 상담 및 올바른 상담 방법을 찾아보는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이런 사람들이 법률 자문을 하는 것은 불법이기 때문에 변호사나 조수가 아닌 공인 변호사를 반드시 만나도록 하라.


여러 명의 변호사를 인터뷰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자동차에 매달 지불하는 지불 비용을 낮추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대부분의 경우 7장 파산은 당신의 지불금을 낮추게 할 것이다.


금리가 높은 대출, 출금 910일 전에 구입한 자동차, 차량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안정적인 취업 이력 등 일정한 요건과 제약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공동디버터를 가지고 있다면, 7장 파산신청이 가져올 파장을 고려해보라.


제7장에 따라 신청하면, 자신과 공동 채무자가 서명한 채무에 대해 더 이상 법적 책임을 지지 않게 된다.


그러나 채권단은 공동 서명자에게 채무 잔액 전체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이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부끄러워할 것이 없다는 사실을 마음속에 확고히 규명하라.


파산을 겪으면 자존감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


이러한 감정들은 당신에게 경솔한 결정을 내리게 하고 심리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재정적 어려움에 대처하면서 낙관적인 시각을 유지하는 것이 파산을 처리하는 가장 생산적인 방법이다.




우리 경제가 서서히 나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직업을 가지거나 괜찮은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


비록 어떤 경우에는 파산을 피할 수 있지만, 다른 경우에는 파산이 유일한 합리적인 선택이다.


파산은 어려운 여정이 될 수 있지만, 앞서 언급한 정보를 습득함으로써 그 과정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행운을 빈다.